에어팟 프로 가격 정보와 6개월간 사용한 찐 후기 (feat.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 가격 정보와 6개월간 사용한 찐 후기 (feat. 에어팟 2세대)
안녕하세요, 리블리 썸머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프로 후기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원래 에어팟 2세대를 사용 중이다가 한쪽이 망가지는 바람에 아이폰 유선 이어폰을 잠시 사용하고 있었고요,
프로가 발매된 뒤에 몇 달 지나서 구매를 하고 지금까지 거의 6개월간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정보 (20/10/27 기준 가격)
에어팟 프로 구매하는 방법
bit.ly/38ddrHw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쿠팡 링크로 들어가시면 에어팟 프로 정보와 최저가 금액에 로켓배송 으로 구매가 가능하세요!
dkwn0816.tistory.com
이전에 사용하던 에어팟 2세대는 정가 249,000원, 현재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 프로는 정가 329,000원이에요.
금액을 비교했을 때 8만 원이나 금액 차이가 있네요.
저는 최저가로 쿠팡에서 구매했고요, 다른 곳보다 금액이 최저가였던 부분도 있지만 로켓배송 때문에 더욱 눈길이 갔어요. 하루만에 받는것도 신나는데 주말 관계없이 토요일에 주문해서 일요일에도 배송을 받을 수 있다니..
(수고하시는 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구매했던 4월에는 최저가로 떨어졌어도 금액이 268,040원이었는데요, 현재는 금액이 더 내려가서 249,2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가 가격과 쿠팡 최저가를 비교했을 때 79,800원이나 더 저렴하고 에어팟 2세대 금액과는 정가 기준으로 200원 차이가 나네요.. 즉 에어팟 2세대 정가 가격에 제품은 에어팟 프로를 구입하실 수 있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본체의 앞면, 뒷면 사진입니다. 흠집이 너무 잘 보이네요^^;;;
저는 불편해서 에어팟에 케이스를 따로 끼우고 다니지 않아요..(아이폰도 케이스를 안 끼고 다니는 사람..)
흠집이 생기는 건 마음이 아프지만 본모습 그대로가 이쁜 애플 제품♥
에어팟 2세대 사용하다가 에어팟 프로로 바꾸면서 느낀 건 '역시 전자제품은 최신에 비싼 게 좋긴 하구나..'인데요
전문가가 아니라 자세하게 설명은 어렵지만 사용하면서 제가 느낀 두 가지 제품의 차이점을 리뷰해볼게요!
<착용감 차이>
가장 먼저 느낀 부분인데요,
에어팟 2세대는 끝부분이 긴 편인 오픈형이라 머리카락 넘기거나 손이 스칠 때 잘 빠지는 반면,
에어팟 프로는 커널형 이어폰으로 끝부분이 짧고 좀 더 안정적으로 귀에 착용을 할 수가 있었어요.
또한 이어 팁이 있어 귀에 넣었을 때 딱 맞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지간하게 움직이거나 건드리지 않는 이상 빠지지 않았고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통증 덜 했어요.
통증이 있어도 에어팟 2세대 보다는 견딜만했어요!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에는 노이즈 캔슬링 / 주변음 허용 / 끔 3가지 기능이 있고요,
노이즈 캔슬링 모드는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는 기능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 기능 때문에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셨을 거라 생각해요..(저도 마찬가지)
얼마나 소음이 차단되냐면
초반에 에어팟 프로 사용하면서 퇴근할 때 내려야 하는 지하철역을 여러 번 지나쳤을 정도?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다들 내릴 때쯤 되면 감이 오시잖아요?
저는 여태껏 출퇴근하면서 졸지 않는 이상 역을 지나치는 일이 없었는데
노이즈 캔슬링에 익숙해지기 전까진 이 감이 정말 차단되었었어요...진짜 거짓말이 아닙다ㅠㅠ
졸면서 올 때는 딱 한 번이었지만 종점도 가봤어요..소리가 진짜 안들려요..
소음 차단은 제 기준으로 100%까진 아닌 거 같고 95% 정도? 차단되는 것 같아요.
엄청 시끄러운 곳을 가도 차단되는 건 똑같이 돼서 아주 좋았습니다!
주변음 허용 같은 경우는 비유를 하자면 이어캡을 반만 걸친 정도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완전히 다 들리는 건 아니고 신기하게도 진짜 주변 소음만 들려주더라고요.
물론 멀리 있는 차량 소리 정도는 들릴 수는 있을 텐데
제가 느꼈을 때는 주변의 소음들이 더 크게 들려서 멀리서 들리는 소음은 안 들렸던 것 같아요.
음질 부분에서는 큰 차이를 모르겠어요. 제가 음질에 대해선 예민한 편이 아니라...
딱히 더 깔끔하게 들린다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사용법>
에어팟 2세대는 블루투스 기능에서 왼쪽, 오른쪽 이어폰 설정을 각각 해줘야 하고,
윗부분을 두 번 터치해야 재생 모션이 인식되는데
에어팟 프로는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아랫부분을 누르는듯한 모션을 주시면 자동으로 인식되어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에어팟 2세대는 본품은 길고 케이스는 작은 반면
에어팟 프로는 본품은 짧고 케이스는 큽니다.
무게 또한 프로가 더 무거운 편이에요.
여기까지 제가 6개월간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리뷰해봤고요,
결론적으로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을 제외하고는 큰 비교 거리가 없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시끄러운 곳에서 방해 없이 음악을 집중해서 듣고 싶으시다면 에어팟 프로 추천!
사이즈가 작은 게 좋다 하시면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구독 부탁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